LOUNGE

FAQ

고객님께서 홈페이지 이용이나 카지노에 자주 문의하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

이벤트/멤버십

  • 이벤트 참여는 어떻게 하나요?

    파라다이스 카지노는 1년 내내 고객님을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이벤트는 회원 가입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벤트] 에서 오프라인ㆍ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신 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 발표 시 [이벤트] 를 통해 공지하고 있으며, 경품에 따라 별도의 본인 확인 절차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지노 출입/이용

  • 마일리지는 무엇인가요?

    마일리지는 고객님이 파라다이스 카지노에 직접 방문하여 게임에 사용한 금액 중 일부를 적립해 드리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일리지 카드] 를 참고해주세요.

  • 내국인은 출입이 안되나요?

    파라다이스 카지노 출입은 외국인만 가능합니다.

사이트 가입/이용

  • 웹사이트 회원가입 시 '이메일인증' 이란 무엇인가요?

    '이메일 인증' 은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가 실제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이메일임을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회원가입 절차에서 이메일 인증 페이지가 나오면, 회원님의 메일 계정으로 수신된 인증 이메일을 열람하고, 해당 이메일을 확인하여 내용 안에 이메일 인증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 이메일 인증 기간(12시간) 내에 인증을 하지 않으시면, 회원가입이 취소됩니다.

  • 웹사이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파라다이스 카지노 웹사이트에서 사용하는 이메일 아이디는 회원님만의 고유한 ID이기 때문에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단 회원탈퇴 후에 다른 이메일 아이디로 재가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밀번호와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로그인 하신 후 [회원정보수정] 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웹사이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 후 찾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정보로 가입되어 있는 아이디 확인 또는 임시 비밀번호 발급을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의 경우, 발급된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회원정보수정] 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 아이디에서 신 회원제로 전환하는 단계에서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일 때에는 이메일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 임시 비밀번호가 메일로 오지 않아요.

    고객님께서 스팸메일 차단을 위해 스팸메일 차단 설정을 하신 경우, 임시 비밀번호 발급 메일이 스팸 메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 메일함의 스팸편지함 또는 휴지통을 확인해 주세요.

    ※ 가급적이면 daum(hanmail) 이외의 메일을 사용해 주세요.

  • '신 회원제 전환' 이란 무엇인가요?

    파라다이스 카지노 웹사이트의 아이디는 '이메일 아이디'로 운영됩니다.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가 아이디로 사용되며, 기존 회원의 경우 [신 회원제 전환] 을 통하여 이메일 아이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신 회원제 전환 후 고객의 소리 등 개인형 서비스 이용기록은 모두 이관되며, 기존 아이디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가입 승인 대기 상태 로그인' 이란 무엇인가요?

    가입 승인 대기 상태 로그인 이란, 회원가입 시 이메일 인증을 완료하지 못한 상태로써 임시적으로 로그인 서비스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이벤트, 고객의 소리 등 웹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야 합니다.

    ※ 이메일 인증 기간(12시간) 내에 인증을 하지 않으시면, 회원가입이 취소됩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파라다이스 카지노 웹사이트에 로그인 후, [회원탈퇴] 에서 비밀번호 재확인 후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회원정보 및 고객의 소리 등 개인형 서비스 이용기록은 모두 삭제되며,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탈퇴 회원님의 경우, 언제라도 재가입이 가능하니 파라다이스 카지노 웹사이트 이용을 원하실 때는 언제든지 다시 찾아 주세요.

궁금하신 점이 잘 해결되셨습니까?1:1 문의를 원하시면 질문 작성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질문 작성하기